멋진 장신구는 착용하고 즐겨야 한다

2020. 6. 14. 03:39카테고리 없음


멋진 장신구는 착용하고 즐겨야 한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석 조각에 어떻게 들어가게 되든 간에, 그것을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귀금속 외관과 가치를 보존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당신의 컬렉션에 있는 각 보석 조각에 광택 있는 천을 가져가세요.


그것은 당신이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당신의 보석을 새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쉽게 말해서, 양면 천으로 장신구를 닦으면 아름다운 유리컵을 닦을 수 있다.


광택을 위해 지정된 한쪽 면과 광택을 내는 데 다른 한쪽 면을 사용한다.




당신이 스털링 실버 장신구를 사러 갈 때, 자석과 모노클을 가지고 가십시오.


자석은 비유전 금속을 끌어들이고, 이 사실을 이용해 가짜를 탐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은화가 휘황찬란하다면, 당신은 또한 조각에 있는 자국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마크는 .


925, 스털링 또는 스털링으로 표기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고 있는 작품이 표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이것은 대개 그것이 가짜라는 표시다.




장신구는 수명이 다해야 한다.


다음 귀금속 제품을 구매할 때, 품질 좋고 잘 만들어진 제품을 사는 데 집중하십시오.


고급 장신구는 잘 만들어져야 하며 뛰어난 장인정신을 보여야 한다.


당신이 그 물건을 구입하는 보석상은 누가 만들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 물건에 돌이 있다면, 어디에서 왔는지, 그 물건의 역사를 알려 주어야 한다.


고품질의 작품을 고를 때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도록 하려면 천천히 고르십시오.




그들은 종종 후프 귀걸이를 착용하는가, 아니면 스터드 귀걸이를 착용하는가? 그들은 흰 금과 노란 금 중 어떤 것을 선호하니? 이 곳은 그 특별한 물건을 고를 때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명성 있는 보석상에서 보석을 살 때 받을 수 있는 보험에 대해 적어도 문의는 해야 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작품에 무슨 일이 생긴다면, 당신은 그것을 교체하거나 수리하기 위해 그것을 되돌려 줄 수 있다.


일부 상점들은 심지어 분실이나 도난에 대비하여 보석을 보험에 들기도 한다.




당신의 보석을 멋지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그것이 변색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라.


보석을 착용할 때는 물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물은 너무 자주 노출되면 몇몇 종류의 금속을 무디게 하고 녹슬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보석에 투명한 네일 니스를 아주 얇게 덮는 것은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새로운 보석을 살 때는 한 조각의 보석과 품질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피부톤이나 입는 옷 종류와 잘 어울리고 개성을 반영한 돌을 골라라.


어떤 의상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것들을 고려한다면 여러 번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보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관리와 유지보수를 통해 보석의 감상적이고 실제적인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보석을 보호할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와 기억 모두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곳에는 풍부한 정보가 있다; 당신의 투자를 극대화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모든 자원을 활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