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거래? 정보를 받고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2020. 6. 14. 03:38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 거래? 정보를 받고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상업용 부동산에서 성공한다.


성공을 위한 마법의 공식은 없다.


대신에, 여러분은 잘 알고, 경험하고, 필요한 노력을 기꺼이 할 필요가 있다.


다음의 조언은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성공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협상은 필수적이다.


말을 듣고 공정한 부동산 가격을 얻기 위해 싸우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을 사려면 많은 인내심과 침착함이 필요하다.


너는 절대로 가능한 투자를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만약 그 재산이 당신에게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면, 당신은 당신의 결정을 후회할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 적합한 재산이 올 때까지 1년 동안 기다릴 준비를 하라.




임대 또는 임대하는 경우 병해충 방제가 중요하다.


설치류, 해충 또는 벌레가 많은 지역으로 임대하는 경우 대리점에 해충 방제에 대한 정책을 문의하십시오.




상업용 부동산과 주거용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입지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주변 지역 및 지역 이웃을 생각해 보십시오.


유사한 영역을 교차 점검하여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지금과 여기만을 생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년을 밑바닥으로 보고 싶어 한다.


지속 가능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부동산 거래에서 당신이 그들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경우, 검사자들은 항상 볼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는 해충 제거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주목해야 하는데, 실제로 이 지역에서 일하는 비면허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고용함으로써, 부동산을 산 후에 문제에 부딪힐 가능성이 줄어든다.




일단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할 계획이라면 설계가 간단한 견고하게 건축된 건물을 선택하십시오.


이런 유형의 구조물이 양호한 상태로 유지된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입주자들이 빠르게 공간을 임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이런 종류의 건물은 사실상 유지보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유주와 세입자들에게는 골칫거리가 줄어들 것이다.




의향서를 작성할 때, 큰 문제에 대한 합의를 먼저 구하고, 이후 협상을 위해 작은 문제를 남겨두도록 하라.


협상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고 또한 작은 것들에 대해 타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완벽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필요성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십시오.


재산 규모와 위치, 화장실, 사무실 등 이상적인 재산의 모든 특징을 포함한 목록을 작성한다.




비상 정비 필요성에 높은 우선순위를 두십시오.


사무실이나 건물에서 긴급 수리를 하는 집주인에게 물어봐.


비상번호를 메모리에 적어 눈에 잘 띄는 곳에 게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비상시에 여러 노동자들이 사무실에 도착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도 알아야 한다.


집주인이 보내준 정보를 이용해 정상적인 업무 흐름이 중단되는 시기에 대비해 평판과 고객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한 비상 계획을 준비하십시오.




어떤 부동산 벤처 사업에서도 성공은 보장되지 않지만, 올바른 지식으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관리할 때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읽은 조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적용하십시오.


많은 것을 찾아내는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실제로 경험을 쌓을수록 실수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이는 결국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